윤은혜 복귀, 싸늘한 네티즌, 표절 의상 대응문제와 커피사업, 중국활동 성공?
오랜 기간 키워왔던 반려견이 작년에 세상을 떠났다는 윤은혜는 최근 마음을 추스르고 새 반려견을 기쁨이로 맞이했다고 합니다
20대를 함께 보냈던 반려견을 보내고 새로운 반려견을 가족으로 맞이하는 모습을 시청자들과 나누려고 한다며
프로그램 복귀 이유를 밝혔는데요
무엇보다도 중국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의상표절로 인해 논란이 되었는데
이에 대한 적절한 해명이 없어
한국에서 조용해 지기를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시간이 해결해 주는 것은 이런 문제는 아닐 것입니다
먼저 대중의 마음을 윤은혜 라는 배우에게서 돌리게 만든 사건에 대한 적극적인 해명이 먼저 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에 대해 필요한 사과가 필요하다면 필요하구요
'
말티즈라고 하는데요 함께 사진까지 찍었던 이 반려견을 작년에 이별했다고 합니다
나이 : 33세로 1984년 생입니다
소녀장사 인기의 시작
중 3에 베이비복스에 합류하여 우여곡절 끝에 소녀장사라는 별명과 김종국과 러브라인을 연출하며 인기를 얻어가다가
2006년 궁에 주연으로 캐스팅 되었는데 연기력이 검증되지 않았던 지라 논란이 많았음에도
비교적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포도밭 그 사나이,
대박드라마인 2007 커피프린스까지
시청률 대박을 이어나갑니다
이후 2년의 공백을 거쳐 컴백한 드라마 2009년의 아가씨를 부탁해에선 캐릭터와 어율리지 않는 다는 지적을 받았습니다
기존 궁, 포도밭 그 사나이, 커피프린스 1호점의 성공 덕에 중화권 동남아, 동반에서 인기를 얻게 됩니다
그러나 아가씨를 부탁해 이후 행보가 부진해졌는데요
연기력 문제
연기 폭이 좁고 연기력, 발음이 문제가 되어 장르가 한정적이라는 인식을 깨려고
연기펵을 넓혔다가 안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지금처럼 대중의 마음을 식게 만든 거은 바로 의상 표절 사건입니다
윤은혜가 만들었다는 의상과 장윤주가 입은 아르케의 윤춘호 디자이너의 콜렉션 모습인데
윤은혜 소속사의 대응이 문제였습니다
해당 시즌 트렌드에서 레퍼런스를 얻었을 뿐 표절은 아니다. 오히려 윤은혜 이름을 이용해 마케팅을 하지 말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2015년 9월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측이
표절이 맞다고 입장을 밝히게 됩니다
여기에 궁 제작에 참여했던 디자이너 또한 SNS 로 잔신이 만든 궁의 채경이/신이 실내화도
윤은혜 자신이 그린 거라고 하는 바람에 나만 속이 터졌다는 기억이
라고 주장해 논란에 불을 붙였습니다
여기에 여신의 패션 시즌 2에서 윤은혜가 본인이 디자인 한 의상이라고 주장한 디자인이 해외 명품 콜렉션을 카피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대중의 마음은 더욱 차가워 집니다
어차피 윤은혜에게 바랬던 것이 디자인 능력도 아니었는데
괜한 짓을 한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중국배우의 조작 고백
불난 데 부채질 하는격으로
여신의 패션에 참여한 중국 배우는 프로그램 자체가 모두 조작된 것이다, 다른 디자이너가 만들어주고
완성 된 옷을 스타들이 만든 것처럼 하는 쇼라고 비난한 바 있어
중국에서도 윤은혜에 대해 부정적이 되었습니다
사과는 했나?
이후 윤춘호 디자이너가 윤은혜으 형식적인 사과와 해명이라도 듣고 싶다고 했는데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아야 하는 상황이 온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차가운 반응에도 윤은혜는 웨이보에다가 현재 차가운 대중의 반응을 전혀 파악하지 못한 글을 올려
윤은혜는 큰 비난을 받았으며 9월 18일 귀국에서도 표절에 대한 언급이 없어
한국 활동을 포기 한 것인가라는 네티즌의 반응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윤은혜가 TvN의 프로그램을 통해 갑자기 복귀한다고 하니
이렇게 차가운 반응을 보이는 것이겠지요
이후 활동
이후 2017년 3월 패션브랜드 론칭 행서에 모습을 드러냈으며
박시후와 주연한 한중영해 사랑후애 가 2016년 4월 개봉 예정이었으나 개봉이 무산되었으며
2016년 중국에서 활동하는 근황을 웨이보를 통해 올리기도 했습니다. 로레알 행사중이었네요
여기에 열애중이라는 중국 매체의 보도가 나기도 했는데요
2017년 6월입니다
2016년 3월 마카오에서 열린 18회 화정 어워즈 시상식에서 글로벌 최고 드라마 배우상을 받았는데
화정 어워즈는 중국 전역에서 방송된 드라마를 대상으로 투표를 통해 수상자가 선정됩니다
윤은혜는 그리고 2016년 11월 태국에 지상 6층 규모 한류 쇼핑몰 쇼 DC 에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내세운 커피브랜드를 입점켰습니다
동남아 지역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즈음 중국 화장품 광고계약을 성사시켰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대중의 마음을 돌리려면 진심어린 해명과 사과가 필요해보입니다